티스토리 뷰

300x250

코카인 대해 알아보자

이런거 모아서 정제한다

대충 이런게 나온다.

 

 

주사하것도 있고 항문으로 넣는 사람도 있도 피우는 사람도 있는데 전부 미친놈들인거고 코로 빠는게 가장 보편적이다

   코카인이 환각증세 있다?! 아니다

 코카인은 환각있는 사람이 빨면 아마 환각 증세가 없어질듯한 효과가 있다.

 

효과는 간단히 설명하면 기분좋아지는것 그리고 약간 마취되는 듯한 증상인데. 코로 흡입하면 우선 콧속과 목구녕이 살짝 부으면서 마취되고 잇몸에 바르면 치과에서 마취주사 맞듯이 잇몸이 붓고 얼얼해진다. 

300x250

즉시 나오는 효과는 정신이 말짱해지며 졸음이 달아난다. 한 이틀밤 새워서 쓰러지기 직전이어도 코카인 한번 빨면 10초안에 잠이 달아나고 정신이 말짱해진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빨면 기분이 몹시 좋아지며 말이 빨라지고 자신감이 생기며 정신이 점점 또렷해지고 피로가 오지않고 술을 먹어도 취하지 않게 된다. 

 

어떻게 보면 몸에서 나오는 부정적인 반응을 정신적으로 마취시키는 거랑 비슷하다고 보면 되는데 이건 정신적인거라 육체에 오는 데미지는 그동안 계속 축적되어서 약효가 떨어지면 육체적 데미지가 한번에 찾아와서 위험할수 있게 된다. 술 안취한다고 코카인이랑 술을  먹다가 약효과 떨어져서 급성 알콜중독 등으로 죽는 사람도 간간히 있고 다른 예를 들어 한 3일밤새워서 코카인을 빨면서 놀았다면 약효가 떨어지면 3일치 피로가 한번에 몰려와서 3일동안 잠만 자야 된다던지 하는 일이 생기게 된다.

따라서 가끔씩 하룻밤 정도 술을 마시지 않으면 뭐 오히려 술먹는거 보다 훨씬 건강하게 놀수 있게 된다. 

 

그리고 정신적으로 극심한 스트레스나 굉장히 혼란한 상황이라던지 극히 불안정한 상황에서 코카인을 빨면 평정을 되찾으며 정상으로 돌아온다. 오랫동안 자주 사용한 사람이 약효가 떨어지면 정신적으로 불안한 사람은 급격히 행복지수가 하락하기 때문에 자살 충동을 느끼기도 한다고 한다.

 

코카인을 빨면 미치고 이러는거랑은 완전히 거리가 멀고 오히려 침착해지고 안정되고 지금 하는거 더 잘하게 되고 다 좋은데 당근 가격이 엄청나게 올라간다. ★진짜 코카인 빨지마라★ 헤로인 따위는 절대 시도하지마라 중독성은 둘째치고 몸이 아작 나서 재기불능 된다. 코카인은 많이 해도 코찔찔이 되는정도 하지만 돈없으면 콧물 나오기도 아마 전에 쪽박찰거다.

 

위에 사진에도 나왔듯이 코카인은 하얀 가루라서 다른거랑 섞어서 순도를 낮게한 저질것들이 많다. 우선 95% 이상은 최고급으로  엄청나게 비싸고 순도에 따라서 가격이 정해지게 된다. 보통 inositol이라는 비타민가루랑 많이 섞고 마취제랑 섞인것도 있다. 이런건 많이하면 병원 VIP 찍을수 있다.

 

요즘 마약을 학생도 한다고 하는데 슬슬 있겠지만 전 세계 어딜 가나 불법이니 꿈도 꾸지 않는 게 좋을 거다. 특히 코카인은 서양권 나라에서만 우덜식 갈라먹기 해서 아시아로는  흘러들어오지도 않는다 카더라.

 

 

728x90